FAQ

A/S 신청 전 꼭 한번 확인해주세요!

심부까지 전달되는 복사열전체

⌾ 심부까지 전달되는 복사열 침대

 

1. 체온이 떨어지면 발생되는 건강 문제

만성변비, 심혈관, 호흡, 소화, 비뇨기 및 생식기관의 기능 저하, 동공 조절 등의 기능을 조절하는 자율신경 이상, 각종 알레르기 증세가 나타나며, 장기화되면 당뇨, 고혈압, 암 등의 성인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2. 체온과 면역력과의 관계

대개 암환자 및 성인병, 아토피 환자의 체온은 36.3를 넘지 못합니다. 일본에서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기초체온이 1도 낮아지면 인체의 면역력은 30% 떨어지고 신진대사 기능은 12% 낮아지며, 체내효소 활동은 50%이하로 감소한다고 합니다.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은 500% 올라갑니다.(도서 이시하라 유우미(의사)체온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 )

 

3. 복사열이란?

일반 온열을 뜨겁게 하면 열이 몸 속까지 도달하기 전 화상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좋은아침 복사열 침대는 발명특허등록된 공법(특허 제10-1852562)으로 제작하여 몸 속 깊숙한 곳까지 열을 전달합니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체온이 36.5~38일 때 체내의 효소가 최고도로 활성화되고 인체의 면역기능이 잘 발휘됩니다.

복사열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혈전분해 및 혈액 순환이 정상화되어 피가 맑아지기 때문에 질병에 맞서, 인체의 자기방어능력을 강화시켜 스스로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체온을 상승 유지하면 혈액순환이 잘되고 면역력이 높아져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전위 발생기란?전체

▣ 개인용 전위 발생기란?

  인체에 교류 전계 또는 직류 전계를 가하여 혈액순환의 개선 등에 사용하는 기구로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입니다.


▣ 전위요법치료 4대 효과 

 - 혈액 약알칼리화 : 산성화로 치우쳐 있던 혈액을 알칼리화하여 각종 성인병 예방

 - 면역력 증가 : 혈액의 산성화로 발생되는 혈액순환장애를 개선하여 각종 병원균의 감염에 대한 면역력 증가 효과

 - 세포 기능 강화 : 세포막의 물질교류를 촉진시켜 빠르고 신속하게 면역 항체세포가 부활되어 각종 알레르기성 질환 개선

 - 자율신경계 기능 향상 : 생명신경이라 부르는 자율신경계의 균형을 이끌어주어 불면증, 갱년기 장애, 편두통 등의 개선

제품 사용중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전체

주의사항

1. 본체 및 조절기 위에 액체 물질을 쏟지 마십시오.

2. 정전이 되었을 경우 즉각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뽑아 주십시오.

3. 장시간(3일이상) 외출시에는 꼭 전원 코드를 뽑아 주십시오.

4. 기기를 임의로 개조하지 마십시오.

5. 다른 기기와 병용을 하면 위험이 발생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6. 순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발생한 문제는 책임질 수 없습니다.

7. 본 제품 옆에 난로나 화기류를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8. 기기의 고장을 발견하였을 경우에는 즉각 사용을 중지하고 당사의 A/S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참고사항

1. 현재 온도는 보료 속의 온도를 감지하므로 표면과는 조금의 차이가 있으며, 보온 상태가 양호할수록 차이는 적습니다.

   (보료 표면의 보온 정도에 따라서도 많은 차이가 있으니 패드나 이불을 덮어 주시는 것이 절전에도 효과적입니다.)

2. 현재 온도가 설정 온도에 도달하는 시간과 따뜻함을 느끼는 정도는 계절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3. 제품 사양은 성능 향상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제품 사진은 인쇄 및 촬영시 빛에 의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제품 사이즈는 재는 방법과 위치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LED 근적외선이란 무엇인가요?전체

근적외선이란?

  근적외선이란 발열체의 온도가 1800도 내지 2200도 인 상태에서 발생되는 태양의 복사열에 가장 가까운 적외선 파장으로, 공기를 가열하지 않고 물체에만 열 파장으로 전달되는 인체에 무해한 단파장의 광선이며 천연 비아그라인 산화질소(NO)를 생성하여 주는 인간에게 가장 유익한 빛 입니다.근적외선 연구의 선두는 미국 NASA(항공우주국)과 위스콘신대가 가장 활발하며 가장 많은 연구성과를 가지고 첨단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NASA는 우주실험을 통하여 근적외선이 인체에 얼마나 유효한 파장을 제공하는지 임상적 근거를 확립하였고, 위스콘신대는 이를 근거로 환자치료에 크나큰 업적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현재 근적외선을 활용하는 모든 임상적인 근거는 이 두기관의 연구결과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치료방법과 인체에 얼마나 유효한 것인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근적외선이란 무엇인가'라고 묻는다면 태양빛 중에서 가장 유효한 파장만 걸러낸 빛이며 아직까지 과다, 과용 사용에 따른 어떠한 부작용도 보고되지 않고 있는 꿈의 빛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근적외선의 정의

  빛의 스펙트럼에서 적색 바깥쪽을 적외선이라 하며, 이 가운데 파장이 가장 짧은 것이 근적외선이다. 적외선은 일반적으로 가시광선이나 자외선에 비해 강한 열작용을 지니고 있어 공업용이나 의료용으로 많이 이용된다.

 

근적외선의 피부 침투율 및 효과

  - 근적외선은 원적외선보다 12배 더 깊이 침투해 혈관이 분포되어 있는 피하조직까지 작용합니다. 가열된 조직은 혈관으로 열을 전달하여 피부에 열스트레스 없이 심부 체온을 상승시킵니다.

  - 진피를 자극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며, 혈관까지 열파장을 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근적외선의 효능

    NASA(미항공우주국)와 각국 의료계에서 30년 이상 연구하고 임상을 통해 입증한 근적외선의 치유 효능 (출저 : 학술지 Nature 네이처 200610월호)

  -  신진대사 촉진 : 혈관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혈관확장 및 혈액의 공급량이 증가하면서 신진대사 촉진

  - 혈액순환 개선 : 피부 속 피하 조직까지 침투하여 산화질소를 생성함으로써 모세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순환을 개선

  - 뇌기능 발달 : 인지능력과 학습능력을 향상시켜 치매예방에 도움이 됨

  - 생체에너지 생성 및 세포 노화 방지 :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에서 더 많은 ATP(생체에너지)를 생성하여 세포의 신진대사 및 에너지를 증강시킴으로써 신체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어 퇴행성 발병을 늦추는데 도움을 주며 관절염, 염좌, 건염, 류마티스와 같은 질병의 증상을 완화

  - 노폐물 제거 : 피부 조직의 노폐물 층에 열파장을 주어 노폐물을 분산하고 배출

  - 피부개선 :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자극하여 피부 재생을 촉진

  - 근육이완 통증 감소 : 근육은 조직이 따뜻할 때 가장 쉽게 이완. 근적외선처럼 강한 열은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특히 손상이나 염증과 관련된 근 연축(Muscle Spasm) 완화

  - 모발관리 : 모근을 활성화 시켜 탈모방지 및 발모 촉진과 건강한 두피관리에 도움을 주며, 모발영양제가 두피에 잘 흡수되도록 함

조절기 올림, 내림 버튼이 작동되지 않아요.전체

안전 혹은 외출이 설정되면 '올림', '내림' 스위치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안전 혹은 외출 모드는 온도가 30℃로 고정되어 온도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안전 혹은 외출버튼을 다시 한번 눌러서 해제하여 주십시오.


QUICK MENU
A/S 신청 FAQ 자가진단 포토후기